보물상자

내가 내게 주는 생일 선물-2

얼음날개 2014. 9. 15. 20:56

주문했던 선물이 드디어 도착했군요. 한번에 포스팅 할 수있어서 좋네요.

하나는 아이팟 나노7 케이스 입니다.

스누피와 루시가 사이좋게 나와있는 케이스인데 평소에는 사이 그리 좋지 않은 둘이

다정히 나온 모습이 좋군요.



포장이 튼튼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뒷면입니다.

꺼낸 모습입니다.


속에는 뭐라 적힌 지는 모르는 종이가 들어있군요.


다음은 공개하기가 조금은 껄끄러운... 이유는 성인게임 사이트에서 구매한 물품이라 노출도 있는 그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노출 된 부분은 가렸습니다. 실제로 따로 찍기도 뭐하고 해서 사이트 그림을 그냥 캡쳐해서 올립니다.


세트를 샀는데 종이백 하나 색종이 하나 부채 하나 포스트카드 6장 클리어파일 두개 입니다.

사실 이런 종류의 캐릭터 상품은 쓸만한게 별로 없다는 게 함정입니다.

지름신이 지나고 나니 돈이 조금 아깝긴 하네요...(지른 것은 두번째 입니다만 쓸모는 없는 듯...

합니다. 노출도는 이번에 산 것이 더 세군요.)

그나마 부채는 야하질 않아서 들고다니기에는 문제가 없긴 하지만 집 밖에서 쓰기에는

조금 민망 할지도... 어쨌던 전부 소장용이니까요.